오지호 아내 은보아 ­

>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오지호가 합류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7년 차를 맞이한 오지호는 아내 은보아 씨와 일상과 함께 오지호와 쏙 닮은 딸과 그리고 공개하지 않았던 아들까지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오지호는 최근 인터뷰에서 “ 전에는 저만 생각했는데, 후에는 가족이 1순위다.내가 이들을 책임져야 한다는 생각이 크다. 그래서 일도 더 열심히 하고 책임감 있게 행동하려고 한다”고 가족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

가족이 열일의 원동력이라고 밝힌 오지호는 과거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기도 했는데, ‘동상이몽2’에 새로운 가족으로 합류하게 된 오지호 은보아 부부가 보여줄 일상과 에피소드가 벌써부터 궁금해 지는군요.​오지호 나이 1976년 04월 생으로 올해­­ 현재기준 오지호 나이 만 44세의 나이입니다. 오지호 키 185Cm의 엄청 큰 키를 가지고 있고 모델을 한다고 하더라고 부족함이 없는 큰 키입니다.

>

오지호 아내 은보아 이며 두 명의 자녀를 키우고 있습니다. 첫째 아들의 이름은 오주왕이고 둘째 달 이름은 오서흔이라고 합니다. 특이하게도 오지호 안얀 과학대학 공업경영학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오지호 아내 은보아 결혼은 2014년 04월 12일 생일 이틀 앞둔 날짜에 결혼을 하게 됩니다. 어내 은보아는 의류업계의 종사하는 여자로 알려져 있으며 나이 차이는 3살 연하로 알려져 있습니다.

>

오지호는 지난 2014년 의류업계 종사자인 여자 친구와 2년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고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오지호는 결혼 7년 차를 맞아 아내 은보아 씨와 꾸밈없는 털털한 일상은 물론 ‘붕어빵’ 딸과 그간 방송에서 공개하지 않은 아들까지 네 식구의 단란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네요.​오지호는 아내 은보아와 서울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호텔에서 결혼했으며 아내 은보아씨는 의류업계 종사자로 빌딩 재테크로 엄청난 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그래서 한때 온라인에서 은보아 재산 빌딩이 화재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오지호 은보아 사이에는 2015년 출산한 첫째 딸 오서흔양이 있으며 2018년에 출산한 둘째를 출산해 한때 “슈퍼맨이 돌아왔다” 고정 패널로 활약했습니다. 특히 아들 주왕이는 오지호와 꼭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되었습니다.​오지호 본인은 첫눈에 자기장이 끌어당겨 시작된 인연은 지금도 그의 인생에서 일어난 최고의 행운 그 자체라고 합니다.

>

그런 그에게 결혼은 인생을 바꾼 사건이기도 한데 그는 가정을 꾸리고 나니 그런 강박들이 좀 없어졌고 여기서 만족하는 건 아니며 가족은 행복했으면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지호는 자신이 나아갈 방향을 생각하는 게 맞다고 생각하며 지금은 착실하게 잘 사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고 합니다.

>

한편 연예계에서도 오지호의 아내를 두고 “최고의 와이프”라며 엄지를 치켜세운다고 합니다. 남편과 아이들에게 헌신적인 모습과 업계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음에도 불구하고 알뜰하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11월에 오지호 동상이몽 합류예정이라고 배우 오지호 은보아가 보여주는 알콩달콩한 두부부의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11월 오지호 동상이몽을 두 눈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